close




[ benefit ] h


[ benefit ] h, Korean, 化妝品 , benefit, 61666-JP, 트리에칠헥사노인, 실리카, 올리브 오일 외, 1. 하이라이트 주기 : 양 볼의 봉긋 올라오는 부분에서 관자놀이를 향해 핑크 샴페인 하이라이터를 펴 바르세요. 은은한 반짝임으로 탄력 있어 보이는 피부가 연출돼요. n2. 입체적으로 조각하기 : 세 가지 컬러를 손가락으로 둥글리듯 블렌딩하여 양 볼에서 관자놀이를 향해 펴 바르세요. 윤곽이 살아나 입체적인 얼굴이 완성돼요. n3. 생기 부여하기 : 한 번 바르면 자연스러운 룩이 연출되며 한번 더 펴 바르면 밝고 생기 넘치는 홍조가 완성돼요. 그날의 기분에 따라 자연스럽게 연출하거나, 덧발라 드라마틱한 생기를 부여하세요. n4. 입술에 바르기 :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입술 위에 바르면, 유혹적인 립 메이크업이 완성돼요. 참 쉽죠!, , koreanmall

[benefit]
1h


  • 트리에칠헥사노인, 실리카, 올리브 오일 외
  • 1. 하이라이트 주기 : 양 볼의 봉긋 올라오는 부분에서 관자놀이를 향해 핑크 샴페인 하이라이터를 펴 바르세요. 은은한 반짝임으로 탄력 있어 보이는 피부가 연출돼요. n2. 입체적으로 조각하기 : 세 가지 컬러를 손가락으로 둥글리듯 블렌딩하여 양 볼에서 관자놀이를 향해 펴 바르세요. 윤곽이 살아나 입체적인 얼굴이 완성돼요. n3. 생기 부여하기 : 한 번 바르면 자연스러운 룩이 연출되며 한번 더 펴 바르면 밝고 생기 넘치는 홍조가 완성돼요. 그날의 기분에 따라 자연스럽게 연출하거나, 덧발라 드라마틱한 생기를 부여하세요. n4. 입술에 바르기 :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입술 위에 바르면, 유혹적인 립 메이크업이 완성돼요. 참 쉽죠!


  •  
     
    제품명 : 베네피트 파인 원 원 (8g)
    상세설명 :
    ※ 빛나는 코랄 핑크빛 멀티 크림 블러셔!!~


    뷰티 긴급 상황을 해결해요, 파인 원 원!”

    화사한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‘파인 원 원’은 미국 응급 구조번호 ‘911(나인 원 원)’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.
    코랄 핑크빛 컬러가 탄력 있고 빛나는 홍조를 연출해주는 스틱타입 멀티 크림 블러셔입니다.

    하이라이터, 블러셔, 립 메이크업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뷰티 S.O.S 스틱 ‘파인 원 원’은 샴페인 핑크, 쉬어 워터멜론 핑크, 소프트 코랄 빛의 크림 블러셔가 하나의 스틱에 담겨 있어 사용이 매우 간편하며, 또한 양볼 뿐만 아니라 입술에도 바를 수 있는 멀티 제품이라서 갑작스런 뷰티 긴급 상황에서도 사랑스러운 미녀로 재빠르게 변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!



    ※ * S.O.S. 뷰티 스틱 파인 원 원의 특징1. 즉각적으로 생기를 부여하는 3가지 컬러
    : 자연스럽고 즉각적으로 생기를 넣어주는 소프트 코랄, 쉬어 워터멜론, 샴페인 핑크 컬러

    2. 3-in-1 멀티 기능
    : 블러셔, 하이라이터, 립스틱으로 사용 가능한 3 in 1 멀티 스틱

    3. 혁신적인 질감
    : 부드러운 크림 타입이지만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어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

    4.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
    : 휴대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, 깔끔하게 원 터치 메이크업이 가능



    * 다음과 같은 뷰티 긴급 상황에서 사용하세요!

    1. 늦잠 자서 맨 얼굴로 급히 출근했는데, 바로 회의를 시작한대요!파인 원 원을 사용해 3초만에 생기 있는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하세요.

    2. 생얼로 집 앞 마트에 나가는데, 100m 앞에서 다가오는 전 남친을 발견했어요!
    재빠르게 볼과 입술에 파인 원 원을 발라 원래 얼굴이 생기 있고 예쁜 것처럼 속여보세요.

    3. 어떡하죠? 썸남이 갑자기 연락 와서 만나자는데, 지금 제 얼굴은 평면 TV예요!
    파인 원 원을 볼에서부터 귀를 향해 사선으로 바른 후 블렌딩하세요. 얼굴의 윤곽이 살아난답니다.


    사용방법 :
    ▶ 하이라이트 주기: 양 볼의 봉긋 올라오는 부분에서 관자놀이를 향해 핑크 샴페인 하이라이터를 펴 바르세요. 은은한 반짝임으로 탄력 있어 보이는 피부가 연출돼요.

    ▶ 입체적으로 조각하기: 세 가지 컬러를 손가락으로 둥글리듯 블렌딩하여 양 볼에서 관자놀이를 향해 펴 바르세요. 윤곽이 살아나 입체적인 얼굴이 완성돼요.

    ▶ 생기 부여하기: 한 번 바르면 자연스러운 룩이 연출되며 한번 더 펴 바르면 밝고 생기 넘치는 홍조가 완성돼요. 그날의 기분에 따라 자연스럽게 연출하거나, 덧발라 드라마틱한 생기를 부여하세요.

    ▶ 입술에 바르기: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입술 위에 바르면, 유혹적인 립 메이크업이 완성돼요. 참 쉽죠!


     
     

    【資料來源 /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】

    [ benefit ] h



    您可能還感興趣的文章
    arrow
    arrow

      mz7n3z7r3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